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티프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
-
작성자이슬 작성시간 26.06.17 일본 살 때 잔치국수가 너무 먹고 싶었음 파는 데도 없고
-
작성자zwldwhdk 작성시간 26.06.17 미국에서 저거만큼 감사한게 또 없음ㅋㅋㅋㅋㅋ
한식이라곤 유사 한식 몇십불 내면서 먹거나 몇시간 거리 한인마트가서 사오는 라면이 전부인데 떡볶이 등판하면 마음이 녹음 ㄹㅇ -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작성시간 26.06.17 이걸 어케 참음
-
작성자빌리헤링턴 작성시간 26.06.17 이건 절대적으로 손이 갈 수밖에 없잖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