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탁스럽다 작성시간 26.06.17 주량은 근데 뒷탈 없는 기준인가여? 1병 반까지는 딱좋고 뒷탈없는데 2병부터는 오바이트함. 숙취도 생기고
-
작성자오트밀존맛 작성시간 26.06.17 요샌 도수 낮아져서 3병은 ㅈ밥같음
-
작성자스페이스보헤미안 작성시간 26.06.17 안주 많이 집어 먹으면4 아니면 6 배불러서 못먹음
-
작성자니라 작성시간 26.06.17 그냥 먹으면 2병-2병 반정도 먹는데
이러면 다음날 숙취 때문에 뒤짐
그래서 물 많이 먹는데 이러면 안취해가지고 4,5병 먹음 -
작성자#LikeYouBetter 작성시간 26.06.17 아가리 털면서 오래 마시면 4-5병도 마시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