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소주 주량 레벨은?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17|조회수893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탁스럽다 | 작성시간 26.06.17 주량은 근데 뒷탈 없는 기준인가여? 1병 반까지는 딱좋고 뒷탈없는데 2병부터는 오바이트함. 숙취도 생기고
  • 작성자오트밀존맛 | 작성시간 26.06.17 요샌 도수 낮아져서 3병은 ㅈ밥같음
  • 작성자스페이스보헤미안 | 작성시간 26.06.17 안주 많이 집어 먹으면4 아니면 6 배불러서 못먹음
  • 작성자니라 | 작성시간 26.06.17 그냥 먹으면 2병-2병 반정도 먹는데
    이러면 다음날 숙취 때문에 뒤짐
    그래서 물 많이 먹는데 이러면 안취해가지고 4,5병 먹음
  • 작성자#LikeYouBetter | 작성시간 26.06.17 아가리 털면서 오래 마시면 4-5병도 마시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