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만에 2천 마리 초대박 터진 동해 참치
2미터 넘을 만큼 애들 체급도 큼
근데 문제는 한 해 어업량 전체 쿼터가 350톤인데 이틀만에 220톤이 잡혀버렸다는 거 ㄷㄷ
작년에만 해도 동해에서 잡힌 참치 대부분 폐기 시켰었음
그래서 민간 업체가 발빠르게 냉동 창고도 짓고, 행정 쪽에서도 올해 어업량 쿼터를 크게 늘려줬는데...
올해 초에 야심차게 늘려줬었던 조업량 쿼터가
최근 이틀만에 개털려버린 상황 발생;;
참치쨔응들이 동해로 몰려드는 속도가 예상치를 훌쩍 뛰어넘고 있음
다음검색
댓글 59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17 참치가격떨어지나??
-
작성시간 26.06.17 신토불이 국내산 참치 소매단계에선 더 비쌀듯
-
작성시간 26.06.17 쟤들이 오징어 다먹고 있는거 아님?
-
작성시간 26.06.17 원래 살던 곳 기온이 조져버렸나 좀 무서울 정도인데
-
작성시간 26.06.18 법이좀 바뀌어야하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