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인이 카톡에서 못생겼는데 인성좋고 착해서 좋다는 말을 했다면 헤어진다vs이해해준다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17|조회수1,198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망찬내일 | 작성시간 26.06.17 전 여친이 그랬음 기분은 나빳으나 미친 외모에 미친 가슴 크기에 겸허히 받아들임
  • 답댓글 작성자앙기모찌주는나무 | 작성시간 26.06.17 못생기셨군요
  • 작성자앙기모찌주는나무 | 작성시간 26.06.17 오히려 찐사랑 아닌가? 왜 헤어짐 ㅋㅋㅋ
  • 작성자가을하늘엔 | 작성시간 26.06.18 못생긴건 펙트니까....
  • 작성자블랙데이 | 작성시간 26.06.18 스스로 외모평가와 상반될시 문제됨 아니면 괜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