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키퍼한테 왜 안막냐 제스처 취하는 ㅈ두ㄷㄷㄷㄷ 작성자우주소녀보나|작성시간26.06.18|조회수6,593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범계 | 작성시간 26.06.18 빙신ㅋㅋㅋ 작성자창크나이트 | 작성시간 26.06.18 넌 왜 못넣냐? 작성자원딜위주로해 | 작성시간 26.06.18 주장 맞냐?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나..아니라니까 | 작성시간 26.06.18 메시랑 너무 비교된다 ㅋㅋㅋㅋㅋ 작성자본라기 | 작성시간 26.06.18 케인은 결정적인 수비도했는데 넌 뭐했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