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얀필드수호신토레스
|
작성시간
26.06.18
이 뒤가 문제임 ㅋㅋㅋㅋㅋ
-
작성자rintence
|
작성시간
26.06.18
영수는 그냥 빌런임ㅠㅠ 실수하는 발언들이 전부 말하자마자 실수였다는 걸 아는데 그 정도면 말하기전에 한번 더 생각해보면 될건데 그게 안되나봄
-
작성자수달덕후
|
작성시간
26.06.18
말할때마다 다 실언을 뱉으시는;
-
작성자파란햄버거
|
작성시간
26.06.18
이건 애교였음 뒤가살벌
-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18
역시 돌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