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나는 회사에서 커피 마신다 VS 안 마신다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18|조회수692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회사에서 일할 때 사무실에서구비된 믹스커피나 점심 식사 후 카페에 들려서 커피 등힘이 필요해서 마신다 VS 안 마신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 SENS | 작성시간 26.06.18 매일 아침, 점심에 아아 한잔씩 때리고 금요일날 퇴근때는 한잔 타가서 마시면서감 작성자사람님 | 작성시간 26.06.18 믹스커피 마ㅓ시는듯............넘힘듬..ㅠㅠㅋㅋㅋㅋ 작성자붕떠주디차 | 작성시간 26.06.18 회사에 커피 내려 먹을수 잇어서 자주마심 작성자돌아도리 | 작성시간 26.06.18 맥심 존맛인데 타먹기 귀찮아서ㅠㅠ 작성자Amgl | 작성시간 26.06.18 둥글레차 마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