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속보] 삼성전자 직원들 분노... "투쟁할 것" ㄷㄷㄷㄷ

작성자킬링보이스|작성시간26.06.18|조회수9,673 목록 댓글 69

 

삼성전자 모바일·가전(DX) 부문 직원들이 반도체(DS) 부문과 최대 100배에 달하는 성과급 격차에 반발하며 ‘검은 옷’ 단체행동에 돌입했다.

18일 삼성전자 노동조합 동행(동행노조)에 따르면, 삼성전자 DX 부문 직원들은 이날 경기 수원 본사에서 검은 옷이나 검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출근하는 단체 캠페인을 벌였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수원 모바일연구소 일대에서는 침묵시위도 진행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닝글닝글 | 작성시간 26.06.18 명분이 있나??? 먼
    dx쪽 영업이익 %로 성과급 때려보면
    이전에 받아온것들 다 반납해야할텐데
  • 작성자낑깡묵 | 작성시간 26.06.18 나같아도 시위하긴 하겠다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18 배당금은 더줄거쥐? 난 주인이잖아 일꾼보단 더 받아야지
  • 작성자짜요짜요 | 작성시간 26.06.18 600주는것만으로도 넙죽 절하고 모셔야하는거아니냐?
  • 작성자약과는마시썽 | 작성시간 26.06.18 양심이 없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