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형 : 여기서 다리를 들 때 주자를 보고 있잖아요. 이걸 또 해내요 작성자켑카|작성시간26.06.18|조회수1,42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자하 | 작성시간 26.06.18 개같이 걸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어디까지 내려가는거 에요 | 작성시간 26.06.18 두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