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ingswag 작성시간 26.06.19 우리도 사실상 근로법 ㅈ까 하고 일하는 중이긴 한데
여름가을에 하루 기본 11시간 근무에 늦게끝나면 밤 11시까지 14시간
수시로 주말 출근. 공휴일 없음(추석 제외) 5월부터 11월까지 6개월간 연차는 하루만 사용 가능. -
답댓글 작성자Kingswag 작성시간 26.06.19 대신에.. 11월부터 5월까지는 그냥 매월 둘째주 통으로 무급휴가 + 매월 1주일간 연차 자유 사용.
비수기엔 근무시간 09-11 또는 09-15
월급은 추가 근무시 그냥 정해진 월급을 표준근로시간으로 나눈걸 시급으로 쳐서 기본급에 더해서 지급 중.. 야간, 휴일 특근 수당 같은거는 안줌..ㅋㅋ
아직까지 쿠데타 시도는 없었음 -
답댓글 작성자전주피순대 작성시간 26.06.19 Kingswag 특근수당쳐주기시작하면 대박이게따...
업종이 뭐길래 비수기와 성수기차이가 이리도 심한가요;;;
비수기만 바라보고 성수기때 불태우다가
과로로 사람쓰러질 기세ㅠㅠ -
답댓글 작성자Kingswag 작성시간 26.06.20 전주피순대 웹소설 출판사 겸 에이젼시 겸해서 하고 있습니다 ㅋㅋ 공모전땜에 저기간이 죽어나요 엠바고 풀린순간 낚아채기도 해야하고 ㅋㅋ 특근은.. 진짜 줄 형편이 못되요 ㅋㅋㅋ 비수기 복지로 떼우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