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카스 포돌스키 작성시간 26.06.18 아 저도 매장 정리할 때 그냥 와서 다 가져가라고 했는데,
말도 안했던 비싼 중식도랑 이것저것 다 가져가서 빡쳤었던 기억이 ㅎㅎ -
답댓글 작성자프리마로프트 작성시간 26.06.19 그냥 와서 다 가져가라고 해서 진짜 말 그대로 다 가져간 거 아님?
-
답댓글 작성자루카스 포돌스키 작성시간 26.06.19 프리마로프트 에이 가져가면 안되는건 얘기햇죠 ㅋㅋ
근데 이제 저 없을 때 가져가라고 문 열어논게 문제엿으요 -
작성자먼지쌓일틈이없던키보드위 작성시간 26.06.18 확실히 말해줘야지 이건
-
작성자한다면하는남자 작성시간 26.06.18 나눔 품목들을 한쪽에 몰아놓고 가게에 있었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