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사이에 친구란 없는 이유 작성자카오스은둔고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8,237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위장친구하다가 고백행or둘다 존못, 한쪽이 존못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팔라가나스 | 작성시간 26.06.19 선이 분명하면 있게되더라구영 작성자if(만약에) | 작성시간 26.06.19 내가 못생겨서 그런가 있네..... 작성자강시즈 | 작성시간 26.06.19 난존못이라 있나보네.. 작성자문제아지만 최강 | 작성시간 26.06.19 저분들은 있기가힘들겠다 작성자Abwy | 작성시간 26.06.19 친구있지 왜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