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 병원에 일하는 간호사한테 고백을 했습니다.".jpg

작성자졸려서미치겠어|작성시간26.06.18|조회수8,726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5급와동 | 작성시간 26.06.19 이건 소설이긴한데 치과커뮤에 개원인증마크 달고 비슷한글 종종 올라옴... 대부분 어그로인데 한번씩 찐 등장하면 댓글 꿀잼임
  • 작성자푸른밤제주도 | 작성시간 26.06.19 전심에서 깸...
  • 작성자맬뱅 | 작성시간 26.06.19 ㄷㄷㄷ
  • 작성자세뇨리타 | 작성시간 26.06.19 반대 누른것들은 ㅋㅋ
  • 작성자뚜뿌 | 작성시간 26.06.19 치과에서 간호사를 쓰나 치위생사나 간호조무사쓰지않나.. 글고 스케일링 건강보험적용되는거로 생색내는건머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