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5급와동
|
작성시간
26.06.19
이건 소설이긴한데 치과커뮤에 개원인증마크 달고 비슷한글 종종 올라옴... 대부분 어그로인데 한번씩 찐 등장하면 댓글 꿀잼임
-
작성자푸른밤제주도
|
작성시간
26.06.19
전심에서 깸...
-
작성자맬뱅
|
작성시간
26.06.19
ㄷㄷㄷ
-
작성자세뇨리타
|
작성시간
26.06.19
반대 누른것들은 ㅋㅋ
-
작성자뚜뿌
|
작성시간
26.06.19
치과에서 간호사를 쓰나 치위생사나 간호조무사쓰지않나.. 글고 스케일링 건강보험적용되는거로 생색내는건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