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FORHIM
|
작성시간
26.06.19
배뿡빵이 아 미니보다 싼가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Overwerk
|
작성시간
26.06.19
FORHIM 미니 비싸요 나름 프리미엄 지향이라 우리나라 차는 거거익선인데
저짝은 도로가 좆같아서 일정크기 이상은 기피함
-
작성자시흥교통
|
작성시간
26.06.19
FIAT Fix It After Tomorrow
-
작성자말포이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 피아트를 왜사ㅋㅋ
-
작성자미르별
|
작성시간
26.06.19
ㄷㄷ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