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외제차 탄다고 훈수들어 화난 여자

작성자녹두로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43,660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FORHIM | 작성시간 26.06.19 배뿡빵이 아 미니보다 싼가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Overwerk | 작성시간 26.06.19 FORHIM 미니 비싸요 나름 프리미엄 지향이라 우리나라 차는 거거익선인데
    저짝은 도로가 좆같아서 일정크기 이상은 기피함
  • 작성자시흥교통 | 작성시간 26.06.19 FIAT Fix It After Tomorrow
  • 작성자말포이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 피아트를 왜사ㅋㅋ
  • 작성자미르별 | 작성시간 26.06.19 ㄷㄷㄷㄷ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