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갓토비 작성시간 26.06.19 저렇게 맞는것도 패널티킥 인가요? 저걸 팔에 어떻게 안맞지
-
답댓글 작성자히데 작성시간 26.06.19 패널티안에서 수비할땐 보통 뒷짐을 지죠
-
답댓글 작성자팔라가나스 작성시간 26.06.19 저건 억울할만 하네요. 보통은 넘어가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저렇게ㅡ들었을때 팔이 좀 튀어나와서 거기에 맞은거면 PK를 주는데, 저 경우는 붙이고 있었는데 줬네요.
의도하진 않았겠지만 보는 각도에 따라 팔을 먼저 댄 것처럼 볼 수 있을듯 하기도하고요 -
답댓글 작성자삶은꼬막 작성시간 26.06.19 몸에 붙인 오른팔이 아닌 뒤쪽 왼팔에 맞은 걸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