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기노포기 작성시간 26.06.19 급여 밀리는 회사 경험상
1. 미안하다 시점이 느려질거다 (공지함)
2. 2~3일 밀림 (공지함)
3. 1주일 밀림 (공지함 )
4. 1달밀림 (여기서부터 공지 안함 ㅋㅋ)
밀리는 일수 60일 이상되면 실업급여 조건됨 -
작성자작가입니다 작성시간 26.06.19 급여 밀리는 순간 망하는거라고 봐야할듯.. 저도 전에 스타트 업 들어갔다가 어영부영하다 슬슬 급여 밀리더니 3개월 밀려서 거의 싸우다시피하고 나옴. 지금은 망한 상태
-
작성자불꽃보소 작성시간 26.06.19 없어져야지
-
작성자채원 작성시간 26.06.19 중앙 진짜 개 ㅈ됐네 ㅋㅋㅋㅋㅋ
-
작성자도탁국어원 작성시간 26.06.19 회생 절차 개시되면
돈 1원 쓰는것도 전부 법원 허가 받아야되는걸로 아는데
아직 허가를 못받은듯
급여 관련은 법원에서도 빠르게 처리 해주려고 노력한다 들었는데 허가서 제출이 지연됐나봄
애초에 급여 어떻게 지급할건지도 회생 계획서에 필요한거라 급여 문제는 별 탈 없을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