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악뮤 수현의 외모가치관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19|조회수1,616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고싶은닉네임이없다 | 작성시간 26.06.19 살찌는건 단순히 외모 문제만 있는건 아니라서요
  • 작성자그까이꺼대충 | 작성시간 26.06.19 악뮤 수현은 저럴수있지, 외모가 아니라 실력으로 떴으니까

    근데 어설픈 아이돌이 저런 소리하면 좀 그럼;;
  • 작성자피영휴 | 작성시간 26.06.19 좋은철학 맞음
    살면서 계속 외모관련 시험에 들기땜에 유지하긴 쉽지않음
  • 작성자꾸래핑 | 작성시간 26.06.19 본인이 남들 눈에 예쁘다는 건 이미 포기했고 당당하게 살겠다는데 응원하면 됨 ㅋㅋ 글고 틀린말 하나없음.. 예쁘면 예쁜대로 엄청 좋은 거지만 뭐 못생겼으니까 남들 눈 따라 성형하고 이런 건 끝이 없음..
  • 작성자루밍바나나 | 작성시간 26.06.19 멋지다 역시 내 아티스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