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혐오자료]]얼마전 외국인 SNS에 올라온 서울 바퀴 떼 진실

작성자민정수석비서관|작성시간26.06.19|조회수3,211 목록 댓글 9

 




(다소 혐오스러울 수 있으니 주의)























https://www.google.com/url?q=https://www.donga.com/news/Society/article/all/20260616/134121158/2

국가브랜드상으로도 문제가 되는 현 상황에
곤충 관련 전문 유튜버 '다흑'에 따르면

현 상황의 원인으로 고양이 등 야생동물에게 필요이상의
사료를 외부에 뿌려놓고 방치한 결과로 바퀴벌레가
창궐한것으로 알려진다.






 
https://youtu.be/5Y31mIHFn2A?si=k62_ESEjMZgq5zZ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31128 | 작성시간 26.06.19 바퀴 올해만큼 많이 본 거 처음임 그냥 길다니면 몇걸음마다 무조건 있음
  • 작성자적절한 김대기 | 작성시간 26.06.19 바퀴가 고양이밥 먹는것도있고 고양이가 배불러서 바퀴를 안잡아먹는것도 있을거같은데
  • 작성자박과장 | 작성시간 26.06.19 우리동내 바퀴가 많아서 그런지 집에도 많이 들어오고 방역했다는데도 바퀴벌래 왜 이렇게 많은지
  • 작성자문문문 | 작성시간 26.06.19 아니 진짜 저희 집에서 30년 넘게 살았는데 집에서 바퀴가 나오는 경우가 매년 0~2마리 정도인데 올해만 벌써 6마리 이상 잡음 지금 뭔가 싶음
  • 작성자루밍바나나 | 작성시간 26.06.19 캣맘이 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