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곧 돌아오는 고양시 마스코트.goyang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작성시간26.06.19|조회수1,929 목록 댓글 11

 

 

원래 고양시의 마스코트는 이 고양이였는데

 

 

 

 

고양이가 마스코트로 사라지게되면서 자연스럽게 고양가와지볍씨가 2016년부터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음.

 

 

 

 

 

사람들은 그뭔씹 노근본 세금낭비 마스코트라고 했지만 사실 꽤나 예전부터 있던 근본 캐릭터긴 했음...

 

 

 

 

 

 

무튼 고양고양씨는 2023년에 폐지되었지만 킨텍스 한쪽 구석 기념품집에서 생명연장을 하다 2026년 다시 마스코트로 지정될 것이라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악성재고 | 작성시간 26.06.19 유학갔다 돌아온 설정이라고
  • 작성자음냐하핫 | 작성시간 26.06.19 곧 메이가 간다
  • 작성자요승 | 작성시간 26.06.19 고양시 제 고향이라 고양이로 정해져서 마음이 고양되는군요
  • 작성자덤덤이 | 작성시간 26.06.19 퍼리퍼리야
  • 작성자가을하늘엔 | 작성시간 26.06.19 ㅍㄹㅍ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