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호불호 갈리는 탕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19|조회수2,084 목록 댓글 17

 

꽃게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또랑말뚝 | 작성시간 26.06.19 국물만 먹는거라규 생각해서 꽃게는 개인적으로 맛있지만불호임 먹을게없어서… 게장만 ㄱㅇㄷ
  • 작성자GoLEM_ | 작성시간 26.06.19 꽃게 냉동이냐 생물이냐 천지차이
    된장베이스 고춧가루베이스 둘다 어흐
  • 답댓글 작성자리산 알 가입 | 작성시간 26.06.19 어흐 맛잘알 냉동 생물 차이 매우심함
  • 작성자미츠 아마이 | 작성시간 26.06.19 극호
  • 작성자감자가최고 | 작성시간 26.06.20 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