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한테 국 줬는데 쓰레기음식이라는데 선넘은거죠?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19|조회수3,16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8rome | 작성시간 26.06.19 말이 ㅈ같네 ㅋㅋ 작성자Las〃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저렇게 말 할정도면, 도대체 어떤 음식인지 한번 확인 필요할수도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19 아니 근데 말을 저렇게할수있나 ㅋㅋㅋ 작성자FORHIM | 작성시간 26.06.19 사진이라도 올리고 글쓰지 참 욕해달라는거야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19 계속 생각날 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