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사람들아 자차 필수라고 생각해?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19|조회수1,890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비 | 작성시간 26.06.19 대구인데 지하철버스 잘되있어서 굳이 없어도됨 작성자굴단 | 작성시간 26.06.19 광역시는 ㄴㄴ 작성자uwindow1 | 작성시간 26.06.19 광역시는 x 서울권도 돈만많으면 자차좋음ㅋㅋㅋ 자신만의 노래방이 있다는게 얼마나큰데 작성자earuetf | 작성시간 26.06.19 지방은 집값 걱정도 없고 돈벌면 차나 사지 차도 안사면 뭐하러 돈범? 작성자lauar | 작성시간 26.06.19 필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