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방사람들아 자차 필수라고 생각해?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19|조회수1,890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비 | 작성시간 26.06.19 대구인데 지하철버스 잘되있어서 굳이 없어도됨
  • 작성자굴단 | 작성시간 26.06.19 광역시는 ㄴㄴ
  • 작성자uwindow1 | 작성시간 26.06.19 광역시는 x 서울권도 돈만많으면 자차좋음ㅋㅋㅋ 자신만의 노래방이 있다는게 얼마나큰데
  • 작성자earuetf | 작성시간 26.06.19 지방은 집값 걱정도 없고 돈벌면 차나 사지
    차도 안사면 뭐하러 돈범?
  • 작성자lauar | 작성시간 26.06.19 필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