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00원짜리가 1년 만에 70원 됐다"… 피눈물 흘리는 곱버스 투자자들

작성자두쫀쿠내놓아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5,243 목록 댓글 27

https://www.ajunews.com/view/20260616155635790

 

 

 

 

 



60원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bwy | 작성시간 26.06.19 30원되면 풀로 들어간다
  • 작성자FastAnt | 작성시간 26.06.19 얼마전에 74 어흐 하더니
    69어흐 기다립니다 댓글달던게 벌써 60인가..
  • 작성자굴단 | 작성시간 26.06.19 고마워요 당신들덕분에(더보기)
  • 작성자진도주이 금마 | 작성시간 26.06.19 인버스를 장투하는게 이해가 안되네
  • 작성자가을하늘엔 | 작성시간 26.06.19 인버스를 누가 갖고 있으랰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