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원짜리가 1년 만에 70원 됐다"… 피눈물 흘리는 곱버스 투자자들 작성자두쫀쿠내놓아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5,243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ajunews.com/view/20260616155635790"2000원짜리가 1년 만에 70원 됐다"…피눈물 흘리는 곱버스 투자자들 | 아주경제코스피 지수가 9000피를 향해 가는 가운데, 이른바 곱버스 투자자들의 손실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 일일 수익률을 역으로 2배 추종하는 곱버스(인버스 2X)...www.ajunews.com 60원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bwy | 작성시간 26.06.19 30원되면 풀로 들어간다 작성자FastAnt | 작성시간 26.06.19 얼마전에 74 어흐 하더니69어흐 기다립니다 댓글달던게 벌써 60인가.. 작성자굴단 | 작성시간 26.06.19 고마워요 당신들덕분에(더보기) 작성자진도주이 금마 | 작성시간 26.06.19 인버스를 장투하는게 이해가 안되네 작성자가을하늘엔 | 작성시간 26.06.19 인버스를 누가 갖고 있으랰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