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점 상황 골키퍼 잘못 vs 수비 잘못

작성자군체|작성시간26.06.19|조회수4,889 목록 댓글 63

 

1. 키퍼가 골문 비우고 나왔으면 확실하게 처리했어야 했다

 

2. 수비수가 잘 비켜줘야 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 KCC 이지스 | 작성시간 26.06.19 키퍼가 제대로 처리했어야함 이기혁은 콜 듣고 움츠렸고 그럼 본인이 상황보고 펀칭을 하든 제대호 볼을 잡든 해야함
  •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19 수비가 콜들어도 뒤에서오는데 어디로 피해야할지모를텐데
    괜히 대놓고 피햇다가 볼뺏길수도있고
  • 작성자에라이곰팅아 | 작성시간 26.06.19 걍 펀칭했으면 끝나는거였음
  • 작성자Annihilatus | 작성시간 26.06.19 가만히 있었으면 헤더로 걷어 낼거 같았음 또 굳이 나왓으면 그자리에서는 펀칭을 했엇어야 했는데 잡으려고 시도해서 그것도 아쉬웠고 비키라는 콜했는데 완전히 비키지 않은 수비수도 아쉬웠고 뭔가 다 아쉬웠습니다
  • 작성자나..아니라니까 | 작성시간 26.06.19 골키퍼가 골문을 비우고 나올땐 확실하게 처리하겠다는 생각으로 나와야 되는거라 골키퍼 미스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