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키퍼가 골문 비우고 나왔으면 확실하게 처리했어야 했다
2. 수비수가 잘 비켜줘야 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 KCC 이지스 작성시간 26.06.19 키퍼가 제대로 처리했어야함 이기혁은 콜 듣고 움츠렸고 그럼 본인이 상황보고 펀칭을 하든 제대호 볼을 잡든 해야함
-
작성자고운정 작성시간 26.06.19 수비가 콜들어도 뒤에서오는데 어디로 피해야할지모를텐데
괜히 대놓고 피햇다가 볼뺏길수도있고 -
작성자에라이곰팅아 작성시간 26.06.19 걍 펀칭했으면 끝나는거였음
-
작성자Annihilatus 작성시간 26.06.19 가만히 있었으면 헤더로 걷어 낼거 같았음 또 굳이 나왓으면 그자리에서는 펀칭을 했엇어야 했는데 잡으려고 시도해서 그것도 아쉬웠고 비키라는 콜했는데 완전히 비키지 않은 수비수도 아쉬웠고 뭔가 다 아쉬웠습니다
-
작성자나..아니라니까 작성시간 26.06.19 골키퍼가 골문을 비우고 나올땐 확실하게 처리하겠다는 생각으로 나와야 되는거라 골키퍼 미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