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
|
작성시간
26.06.19
그냥 지면 떨어지는거같던데
-
작성자키157광말구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한테 지고 체코가 이기면 X되네
-
작성자블랙야크
|
작성시간
26.06.19
월드컵 체코랑 동 승점이면 승자승이 아니라 골득실 따지는거 아님?
-
답댓글
작성자꿈꾸는소년
|
작성시간
26.06.19
승자승원칙임 이번 월드컵은
-
작성자삼각떡
|
작성시간
26.06.19
아프리카 특) 다른나라랑 붙으면 ㅈ밥인데 우리나라랑 붙으면 ㅈㄴ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