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직장에서 월드컵 안보여줘서 빡친 사람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19|조회수5,678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밤 종현입니다 | 작성시간 26.06.19 당연하게 생각하는 글쓴이때문에 팀이꼴찌인듯 ㅋㅋㅋㅋ
  • 작성자Dplus KIA | 작성시간 26.06.19 돈을 씨발
  •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19 학교냐 시발 ㅋㅋㅋㅋㅋ안틀어준다고 징징은
  • 작성자행복한이 | 작성시간 26.06.19 보여주는게 당연한거야? ㅋㅋㅋ 할말이 없네
  • 작성자RightLeftRight | 작성시간 26.06.20 리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