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승규 보고 배워라 작성자우주소녀보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5,029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같은 팀이라도 밀어버리면서까지 선방해야만 하는"책임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니띠 | 작성시간 26.06.19 근데 ㄹㅇ 김승규가 수비 걍 밀어버리면서 잡았으면 안 놓쳤나? 작성자나..아니라니까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작성자쇼파드 | 작성시간 26.06.19 뒤돌아 보는게 개웃기네ㅋㅋㅋㅋ 작성자콰트로치즈와퍼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RightLeftRight | 작성시간 26.06.20 잘썼네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