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여기 재미없죠. 나갈래요?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19|조회수4,21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티프 | 작성시간 26.06.19 씨벌 같이나가자가 아니라 나만 나가라니 ㅋㅋㅋ 작성자풰풰 | 작성시간 26.06.19 경험에서 나온 글인듯ㅋㅋㅋ 작성자잉여의정점 | 작성시간 26.06.19 집에 안가세요? 저흰 곧가려구요 먼저들어가세요 얘들아 탁서오빠 가신데~~ 와 조심히들어가세요~ㅎㅎ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