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Wish83 작성시간 26.06.19 집앞에 일식 오마카세 점심 5만원하는데 자주가는데 가성비도 충분히 좋음
-
작성자아병슨다음카카오 작성시간 26.06.19 오마카세 잘하는데 찾기도 피곤하고 별로던데,,
일본가서 물고기 먹은뒤로는 더 안찾게됌... -
작성자물과같은존재 작성시간 26.06.19 오마카세 안비싼곳도 있는데 만족을 못하겠음 뭔가 가성비라서 그런지 나오는것들이 그가격보다 아래느낌
-
작성자존예보스 작성시간 26.06.19 아니 일본 사는데 오마카세는 애초에 보통 비싼게 아닌데 우리나라에선 비싸고 고급 음식으로 인식 되어있음;;;;
-
작성자자기정당화 작성시간 26.06.19 ㄹㅇ...파인다이닝은 좀 비싸도 오마카세는 왜 비싸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