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마카세 관심과 폐업 현상황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19|조회수6,362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ish83 | 작성시간 26.06.19 집앞에 일식 오마카세 점심 5만원하는데 자주가는데 가성비도 충분히 좋음
  • 작성자아병슨다음카카오 | 작성시간 26.06.19 오마카세 잘하는데 찾기도 피곤하고 별로던데,,
    일본가서 물고기 먹은뒤로는 더 안찾게됌...
  • 작성자물과같은존재 | 작성시간 26.06.19 오마카세 안비싼곳도 있는데 만족을 못하겠음 뭔가 가성비라서 그런지 나오는것들이 그가격보다 아래느낌
  • 작성자존예보스 | 작성시간 26.06.19 아니 일본 사는데 오마카세는 애초에 보통 비싼게 아닌데 우리나라에선 비싸고 고급 음식으로 인식 되어있음;;;;
  • 작성자자기정당화 | 작성시간 26.06.19 ㄹㅇ...파인다이닝은 좀 비싸도 오마카세는 왜 비싸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