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 해협 안열어 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작성시간26.06.19|조회수5,564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칠시 | 작성시간 26.06.19 ㅋㅋ 다 알고 있어서 스위스행 비행기 연기 했구나? 작성자스하라하 | 작성시간 26.06.19 과연 이 끝엔 뭐가기다릴련지 작성자에체넴 | 작성시간 26.06.19 개초딩 셋이서 싸우는거 같넼ㅋㅋㅋㅋ 어른이 없어 어른이.. 작성자끄아아 | 작성시간 26.06.19 이스라엘의 문제는 네타냐후가 죽어도 후임자로 올 새끼들이 최소 네타냐후라는거임 작성자응애맨 | 작성시간 26.06.20 이럴줄 알았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