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자만 살아남던 90년대 장마철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19|조회수1,55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학쟁이 | 작성시간 26.06.19 지금보면 저런 상황인데 다들 출근하는게 신기하네 진짜 ㅋㅋㅋ 작성자시라문워든 | 작성시간 26.06.19 정형돈 유툽에서 그러던데 한국은 재난이나 무슨일 생기면 출근 걱정 부터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반갑세피나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다들 웃는 행복한 시절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