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순진한행자
|
작성시간
26.06.19
잘못하면 인생박살나는 경험해본거지 저걸 못 가르쳐주면 커서 더 큰일남
-
작성자하치입니다.
|
작성시간
26.06.19
체벌은 필요하다 생각함 그냥 혼내고 넘어가면 또 할 놈들 많을듯
-
작성자야근의요정
|
작성시간
26.06.19
인터넷교육학자들 등장해야하는디 오늘은 정상 ㅋㅋㅋㅋ
-
작성자uwindow1
|
작성시간
26.06.20
성경에도 책망하지 않는건 사랑하지않는거랬음.
-
작성자아병슨다음카카오
|
작성시간
26.06.20
빠따 쳐맞아야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