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멕시코한테 졌다고 화난 게 이해 안간다는 디씨인

작성자우주소녀보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7,163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자자동차 | 작성시간 26.06.19 화날만큼 아쉬운사람도 있는듯?
  • 작성자알라꿍숑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도 못햇는데 더 못했으니깐 그리고 너무 무기력했음 뭘 준비하고 뭘 하겠다는건지 전혀모르겟어
  • 작성자에드워드 | 작성시간 26.06.19 경기봤으면 멕시코 체코한테 질수도있음 못하던데
  • 작성자BLACK | 작성시간 26.06.20 누가 승패만보고 말하나 이런놈들보면 걍 이해력이 딸리는건가 딸리는척 어그로끄는건가 싶음
  • 작성자란초다스샤말다스찬차드 | 작성시간 26.06.20 좋은 결과 기대해볼만한 경기였는데 실수 하나로 지니깐 아쉬워서 그런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