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스피 1분기 개미 80%는 수익중

작성자드랍드랍|작성시간26.06.19|조회수5,729 목록 댓글 45



10명중 8명은 수익을 봤고 2명은 손실 봄

연령대가 높을수록 수익률이 높아짐

남성은 여성에 비해 평균 2배 수익을 봄


수익 본 연령대 평균 수익
20대 : 143만원
30대 : 221만원
40대 : 398만원
50대 : 732만원
60대 : 1011만원
70대 이상 : 1873만원


여기서 알수있는 기본적인 데이터는

제발 하락장에 본인이 뭔가 대응을 하려 하지말고
사팔사팔 하지마라

대장주로만 주식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ㅋㅎ히힣 | 작성시간 26.06.19 4월에 하닉 87에 매도할때도 진짜 개올랐다 생각했는데.......
  • 작성자세계적으로 | 작성시간 26.06.19 30대 3천 투자 2천만 마이너스 ㅅㅂ
  • 작성자꾸래핑 | 작성시간 26.06.19 이 장에서 국장에 길게 숏치면 사실 병임 병
  • 작성자오츠키 히비키 | 작성시간 26.06.20 개씹좆이버는 사팔사팔했으면 버는건데... 개그튼거...
  • 작성자송 지 은 | 작성시간 26.06.20 매도해야내돈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