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발가락
|
작성시간
26.06.20
문자도 말로함
텍스트를 음성인식으로 쓰거나, 녹음해서 메세지를 보내거나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amiroquai
|
작성시간
26.06.20
발가락 자판으로 입력하기 빡세서 그럼.
-
답댓글
작성자발가락
|
작성시간
26.06.20
Jamiroquai 그쵸 시끄러울수밖에 없음ㅋㅋㅋ
-
작성자Metrics
|
작성시간
26.06.19
사진도 개많이찍음
-
작성자끼룩뀨뀨
|
작성시간
26.06.19
대한민국 택배기사님들도 계속 통화중인분들 계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