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 화이트워싱 안해서 어색하네ㅋㅋ' 작성자우주소녀보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9,308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QuandoQuandoQuando | 작성시간 26.06.20 씨찬이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수학쟁이 | 작성시간 26.06.20 우리 백인이었어? 작성자닉넴할게없당 | 작성시간 26.06.20 씨찬인 진짜 사진마다 웃음벨이네 작성자로버트다우니주니어 | 작성시간 26.06.20 씨찬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caudatus | 작성시간 26.06.20 원래 피부가 밝은 민족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