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인들 화이트워싱 안해서 어색하네ㅋㅋ'

작성자우주소녀보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9,308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QuandoQuandoQuando | 작성시간 26.06.20 씨찬이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수학쟁이 | 작성시간 26.06.20 우리 백인이었어?
  • 작성자닉넴할게없당 | 작성시간 26.06.20 씨찬인 진짜 사진마다 웃음벨이네
  • 작성자로버트다우니주니어 | 작성시간 26.06.20 씨찬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caudatus | 작성시간 26.06.20 원래 피부가 밝은 민족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