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든것을꿰뚫어보는매의눈빛 작성시간 26.06.20 기어 세컨드
-
작성자kisstime 작성시간 26.06.20 간이 술을 분해할떄 아세트알데하이드라는 독성물질이 나오는데
유전적으로 이걸 분해하는 능력이 낮은 사람들이 저럼
독성물질을 빠르게 분해못해서 그게 몸속에서 돌아다니니 몸이 빨개지는거
이런사람들은 술 안마시는게 좋음 -
작성자바지락 작성시간 26.06.20 얼굴 허얘지는 놈들이 더 위험함ㅋㅋㅋ
-
작성자젠슨황발꼬락빨고싶다 작성시간 26.06.20 나두저래서 술거의안마심
-
작성자닭잡이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 저래서 너 좀 위험하다? 하면서 우르르 맥박 짚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