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A잘못이다vsB잘못이다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0|조회수2,871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웨인루니 | 작성시간 26.06.20 B가 개새끼지 말할게 있나 원하는 조건오면 환승대기중인데
  • 작성자느타리버섯 | 작성시간 26.06.20 이 글을 만든 사람 머리속이 궁금ㅋㅋ 논란될게있나? B가 나쁜게 뻔해보이는데
  • 작성자울림이 생기면 그건 너 | 작성시간 26.06.20 이게 a가 나오나?
  • 작성자어익후잉 | 작성시간 26.06.20 무조건 b
  • 작성자돈버닝 | 작성시간 26.06.20 저런새끼는 입에 전구넣고 죽탱이돌리고 이빨다뽑아줘야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