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잘못이다vsB잘못이다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0|조회수2,871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웨인루니 | 작성시간 26.06.20 B가 개새끼지 말할게 있나 원하는 조건오면 환승대기중인데 작성자느타리버섯 | 작성시간 26.06.20 이 글을 만든 사람 머리속이 궁금ㅋㅋ 논란될게있나? B가 나쁜게 뻔해보이는데 작성자울림이 생기면 그건 너 | 작성시간 26.06.20 이게 a가 나오나? 작성자어익후잉 | 작성시간 26.06.20 무조건 b 작성자돈버닝 | 작성시간 26.06.20 저런새끼는 입에 전구넣고 죽탱이돌리고 이빨다뽑아줘야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