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THSPF 작성시간 26.06.20 굶기
-
작성자유니클레스 작성시간 26.06.20 계체량 하는 운동선수 아닌이상 굶는건 당연히 안좋긴한데
그다음으로는 은근 원푸드 다이어트?!인가 하는것도 엄청 안좋을듯
해본적은 없지만 단식과 크게 다르지않을 메커니즘 같은데
다이어트의 핵심은 딱하나 탄수화물 조절이라고 생각함
저탄고지같은 방법이 젤 좋은거같고 유산소 운동도 병행하면 좋겠지만
그보다 가볍게 하더라도 근력운동이 반드시 따라줘야
목표 몸무게까지 감량후에 급격한 요요현상을 방지하는데도 도움돼고 -
작성자꾸래핑 작성시간 26.06.20 감량 효과면에서는 저탄 식단9에 1의 유+무산소가 정답이고 비추하는 건 밥잘먹으면서 운동10... 웬만큼 운동중독아니면 증량될듯 ㅋㅋㅋ 건강면에서는 무탄수나 굶기
-
작성자힝이지말입니다 작성시간 26.06.20 위고비
-
작성자아병슨다음카카오 작성시간 26.06.20 굶기가 제일쉽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