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무실 매너 위반 하면 시말서 쓰게 한다는 회사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20|조회수5,941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욕중 | 작성시간 26.06.20 난 저런데 못다니겠다
  • 작성자구겐하임 | 작성시간 26.06.20 개좆소
  • 작성자아아토끼 | 작성시간 26.06.20 3번은 ㅋㅋㅋ 노동법 위반 아님? ㅋㅋㅋ
  • 작성자순진한행자 | 작성시간 26.06.20 기업이 아니고 5인이하 업장아님?
  • 작성자참살 | 작성시간 26.06.21 뭔일 있있나본데?? 저렇게까지하는거보몈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