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매너 위반 하면 시말서 쓰게 한다는 회사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20|조회수5,941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욕중 | 작성시간 26.06.20 난 저런데 못다니겠다 작성자구겐하임 | 작성시간 26.06.20 개좆소 작성자아아토끼 | 작성시간 26.06.20 3번은 ㅋㅋㅋ 노동법 위반 아님? ㅋㅋㅋ 작성자순진한행자 | 작성시간 26.06.20 기업이 아니고 5인이하 업장아님? 작성자참살 | 작성시간 26.06.21 뭔일 있있나본데?? 저렇게까지하는거보몈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