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워프 작성시간 26.06.20 방금일어나서 안먹었어 라고한듯
-
작성자meritocracy 작성시간 26.06.20 토익 듣기도 아니고 무슨 ㅋㅋ
-
작성자대항3재밌네 작성시간 26.06.20 저게 더 발전하면 교토식되는거?
-
작성자미사리백수 작성시간 26.06.20 부하직원 저따구로 대답해서 몇번 지랄하긴했는데, 아직도 안고치는지 못고치는지 글마랑 얘기할때 항상 오른손에 장도리 쥐고 물어보게됨.
너 xx물품 주문했어?라고 물어보면 그 날 비가 올까요? 안 올까요? 이 지랄하니 뒷목 뜨끈해짐.
그 물품이 비 여부에 관계가 있는 것도 아닌데 저래 역질문하니 ..
-
답댓글 작성자미사리백수 작성시간 26.06.20 그 답변으로 자리에 있던 차장이랑 부장한테 리액션도 나옴 ㅋㅋ
차장은 '하.. 씨 ㅂ..', 부장은 '으허허허허헣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