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20
들이부우면 냄새에 저러있음
-
작성자스카이점프
|
작성시간
26.06.20
주말에는 다들 세탁물 돌리고 건조시킨다고 생활관은 늘 향기로움
-
작성자맹수키위
|
작성시간
26.06.20
생활관은 다우니냄새 향기롭지 우비에서는 시체썩은내남 ㅋㅋ
-
작성자Hacker
|
작성시간
26.06.20
다우니보단 피죤으로 ㅅㅈㄴ부움
-
작성자Benzene
|
작성시간
26.06.20
빨래할때도 섬유유연제 넣었고 건조기돌릴때도 넣었음
진짜 집착 개많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