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도주이 금마 작성시간 26.06.20 제발 하이닉스 사라고 수익까지 보여주면서 울부짖어도 젠슨황온다고 네이버 들어가서 쳐물리고 손절친 답답한 회사 동료....
-
작성자이자하 작성시간 26.06.20 지금은 돈 생길때마다 계속 사야함.
현재 안정적으로 올라가는 주식
반도체가 유일함.
영업이익도 탄탄하고. -
작성자쿠와아앙 작성시간 26.06.20 돈 없어서 삼성샀음
-
작성자섬머너즈워 작성시간 26.06.20 유머글이겠지만 주식은 감정배제해야함
-
작성자BaSsisT 작성시간 26.06.20 일베 팸코 디씨 애들이 저런 마인드 ㅋㅋ
고수들은 돈 못 버는장이야 이러면서 합리화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