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도탁스 (DOTAX)

나는 반도체 죽어도 절대 안삼

작성시간26.06.20|조회수33,887 목록 댓글 3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38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6.06.20 제발 하이닉스 사라고 수익까지 보여주면서 울부짖어도 젠슨황온다고 네이버 들어가서 쳐물리고 손절친 답답한 회사 동료....
  • 작성시간 26.06.20 지금은 돈 생길때마다 계속 사야함.
    현재 안정적으로 올라가는 주식
    반도체가 유일함.
    영업이익도 탄탄하고.
  • 작성시간 26.06.20 돈 없어서 삼성샀음
  • 작성시간 26.06.20 유머글이겠지만 주식은 감정배제해야함
  • 작성시간 26.06.20 일베 팸코 디씨 애들이 저런 마인드 ㅋㅋ

    고수들은 돈 못 버는장이야 이러면서 합리화하며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