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개팅 3개 한번에 하면 쓰레기냐?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0|조회수5,249 목록 댓글 4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백 | 작성시간 26.06.20 나도 소개팅 10번째에 만났고, 이후에도 4~5개 밀려있었지만,
    딱 끊고 잘 만남
  • 작성자아니야 아무리 힘들어도 이럴순 없어 | 작성시간 26.06.20 애프터 하는순간 동시에하면 좀 그렇긴한데..
  • 작성자하피 | 작성시간 26.06.20 전혀 쓰레기 아님
  • 작성자무낭무낭내인생 | 작성시간 26.06.20 상관없음
  • 작성자wowLovE | 작성시간 26.06.20 ㅋㅋ 나는솔로 같은 프로그램도 있는데
    사귀기 전까지 크게 문제 없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