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리지아큐타 작성시간 26.06.20 가능
-
작성자갓수2년차 작성시간 26.06.20 우리 회사도 30대 중후반 신입 계속 들어옴
-
작성자파팟! 작성시간 26.06.20 20대 펑펑 놀다가 30살에 공무원해야지 하다가 1년컷 하고 공무원하는중
근데 들어와서 생각하니까 월급이 넘 적어서 이건 20대부터 해야하는 직업이구나 생각중 -
작성자트리플패티버거 작성시간 26.06.20 딸배하다가 현타와서 4개월 공부하고 33살에 공기업들어감
-
작성자다이아나핑 작성시간 26.06.21 가능함.
내 엄마라서 원래 하던 사무직은 사람들이 안 찾아줌 ㅋㅋ
그래서 다른 일 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