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월드컵 32강 체제 호 vs 불호

작성자골든레트리버|작성시간26.06.20|조회수5,940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udatus | 작성시간 26.06.20 토너먼트 치뤄봐야 감이 올듯
  • 작성자qwert | 작성시간 26.06.20 토너먼트는 길수록 좋지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20 가끔하는 행사인데 경기수많다? 무조건 극호
  • 작성자군체 | 작성시간 26.06.20 긴장감 떨어질거라고 사람들이 욕 많이 했는데 조별리그에 임하는 선수들 보면 그런거 하나 없던데요
  • 작성자곤남 | 작성시간 26.06.20 늘릴거면 아싸리 64팀해서 조별 두팀 씩 진출하게 했으면 좋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