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caudatus
|
작성시간
26.06.20
토너먼트 치뤄봐야 감이 올듯
-
작성자qwert
|
작성시간
26.06.20
토너먼트는 길수록 좋지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20
가끔하는 행사인데 경기수많다? 무조건 극호
-
작성자군체
|
작성시간
26.06.20
긴장감 떨어질거라고 사람들이 욕 많이 했는데 조별리그에 임하는 선수들 보면 그런거 하나 없던데요
-
작성자곤남
|
작성시간
26.06.20
늘릴거면 아싸리 64팀해서 조별 두팀 씩 진출하게 했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