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8rome 작성시간 26.06.20 ㅇㄱㄹㅇ ㅋㅋ 다아는데못자르던데
-
작성자CottoN 작성시간 26.06.20 우리 회사도 있는데ㅋㅋㅋ 거의 6명은 퇴사시킨듯
-
작성자꼬돌꼬돌 작성시간 26.06.20 전 회사에 어떤 부장 10년간 회사 다니는동안 밑에직원 14명 퇴사함
-
작성자너부리ㅋ 작성시간 26.06.20 우리회사에도 있음
개 무능력한 사람에 진짜 일도 못해서 그사람때매 일 떠맡고 이래서 힘들어서 5명 넘게 그만둠
근데 사장라인이라고 못자름 다른 부서 전출도 못시킴
팀장 파트장 다 쉬쉬해서 중간관리자만 죽어남 -
작성자참살 작성시간 26.06.20 문젠 퇴사는 잘하는 슨서대로 나간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