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사 다니면서 은근 많이 본 퇴사 케이스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20|조회수4,804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8rome | 작성시간 26.06.20 ㅇㄱㄹㅇ ㅋㅋ 다아는데못자르던데
  • 작성자CottoN | 작성시간 26.06.20 우리 회사도 있는데ㅋㅋㅋ 거의 6명은 퇴사시킨듯
  • 작성자꼬돌꼬돌 | 작성시간 26.06.20 전 회사에 어떤 부장 10년간 회사 다니는동안 밑에직원 14명 퇴사함
  • 작성자너부리ㅋ | 작성시간 26.06.20 우리회사에도 있음
    개 무능력한 사람에 진짜 일도 못해서 그사람때매 일 떠맡고 이래서 힘들어서 5명 넘게 그만둠
    근데 사장라인이라고 못자름 다른 부서 전출도 못시킴
    팀장 파트장 다 쉬쉬해서 중간관리자만 죽어남
  • 작성자참살 | 작성시간 26.06.20 문젠 퇴사는 잘하는 슨서대로 나간다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