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km가 건강달리기인 이유.jpg

작성자TIEMPO|작성시간26.06.20|조회수30,680 목록 댓글 4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케마루 | 작성시간 26.06.22 new 뛰다 보면 비염떄매 힘들었던 적은 없었던거 같아요. 뛰고 있을 때 코가 막히진 않았던거 같은데
  • 작성자살아단님이 | 작성시간 26.06.20 러닝이 진입장벽도 낮고 용품도 딱히 크게 필요없고
    누구나 살면서 한번쯤 뛰어봣으니
    러닝을 쉽게? 생각하는 경우가잇음
    하체에 부하 많이오는데..ㅋㅋㅋ
    그리고 러닝 전후로 스트레칭이랑 간단한 아이싱같은것도 부상예방되는데 귀찮아서 많이들 안하시고
    기록 욕심 내는 순간 병원행임
  • 작성자pOcahOntas | 작성시간 26.06.20 러닝화 바깥쪽 뒷편만 닳는데 이건 주법이 잘못된건가요?ㅠㅠ
  • 작성자지텔프 | 작성시간 26.06.21 웨이트 후 4키로씩 뛰고있음. 이게 젤 밸런스 좋은거 같아요.
    유산소 꼭 같이 하세요. 웨이트만 하면 몸 진짜 안이쁘고 피부 개 더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덕대디 | 작성시간 26.06.21 웨이트는 몇분 투자하세요? 유리몸이라 조금이라도 빡세게하면 염증폭발하는데..루틴이 궁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