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나나 사면 바로 씻어야 하는 이유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20|조회수3,420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갑세피나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과일가게에서 사온 바나나에선 초파리 생기고
    마트에서 랩핑된거 사오면 초파리가 없는건가
  • 작성자LIVETHE | 작성시간 26.06.20 당장 씻어야겠다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BrokenValentine |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만두야 | 작성시간 26.06.20 단백질 버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