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사면 바로 씻어야 하는 이유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20|조회수3,420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갑세피나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과일가게에서 사온 바나나에선 초파리 생기고마트에서 랩핑된거 사오면 초파리가 없는건가 작성자LIVETHE | 작성시간 26.06.20 당장 씻어야겠다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20 헐 작성자BrokenValentine | 작성시간 26.06.20 오 작성자만두야 | 작성시간 26.06.20 단백질 버려? 댓글 전체보기